남친이랑 나랑 경제적 수준도 다르고 자라온 환경도 달라서 그냥.. 씀씀이가 안맞아. 그래서 뭔가 데이트 할때도 내가 훨씬 더 내고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지나고 나니까나도 모르게 데이트할때 돈 문제로 걔가 부담 느낄까봐 스트레스 받아하고 하는게 .. 너무 힘들어
사실 나도 사람인지라 주는 만큼은 받고싶기도 하고 ..
근데 이걸 그대로 말하면 뭔가 상처일거같아서 ..
어떻게 정리해야하는지 모르겠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남친이랑 나랑 경제적 수준도 다르고 자라온 환경도 달라서 그냥.. 씀씀이가 안맞아. 그래서 뭔가 데이트 할때도 내가 훨씬 더 내고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지나고 나니까나도 모르게 데이트할때 돈 문제로 걔가 부담 느낄까봐 스트레스 받아하고 하는게 .. 너무 힘들어 사실 나도 사람인지라 주는 만큼은 받고싶기도 하고 ..
근데 이걸 그대로 말하면 뭔가 상처일거같아서 .. 어떻게 정리해야하는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