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은 먼저 연락이 왔어 만들었으니깐 들어올 생각 있냐고
2는 1보다 늦게 생겨서 그런지 연락이 안 왔어 2에 있는 애 말로는 1에 들어간걸 아니깐 굳이 안 하지 않았을까? 라고 하더라고
근데 난 2에 더 편하고 좋은 사람들이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또 걸리는게 1, 2가 A란 모임에서 다 깨져서 각자 생긴거라..
익들이라면 어케할래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1은 먼저 연락이 왔어 만들었으니깐 들어올 생각 있냐고 2는 1보다 늦게 생겨서 그런지 연락이 안 왔어 2에 있는 애 말로는 1에 들어간걸 아니깐 굳이 안 하지 않았을까? 라고 하더라고 근데 난 2에 더 편하고 좋은 사람들이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또 걸리는게 1, 2가 A란 모임에서 다 깨져서 각자 생긴거라.. 익들이라면 어케할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