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단기알바 신청했었거든 사장이랑 이야기하면서 대충 나이 이름 확인하고 단기알바니깐 튀지마라 이런 이야기하고 나중에 다시 연락하겠다 이러셨어 근데 일주일 지나도 연락 안오는데 내가 먼저 문자해볼까? 살짝 아리까리한게 3명 뽑는데 4명 지원했을 때 모집종료해서 좀 그럼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설날 단기알바 신청했었거든 사장이랑 이야기하면서 대충 나이 이름 확인하고 단기알바니깐 튀지마라 이런 이야기하고 나중에 다시 연락하겠다 이러셨어 근데 일주일 지나도 연락 안오는데 내가 먼저 문자해볼까? 살짝 아리까리한게 3명 뽑는데 4명 지원했을 때 모집종료해서 좀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