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1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9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1년이자가 81만원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헥 짭다 이자낮을때넣은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생각없이 주거래+그나마 제일높은거 선택한거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식이랑 예적금 적절한 비율로 넣엉
난 주식은 안전하게만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 안전한게 어떤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식에 안전한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주식해서 잘되면 좋긴한데 그 주식 수익이 그것보다 적을수도있어…물론 난 주식 추천하긴하지만!할거면 공부해서 성투하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면 장기로 에스엔피같은게 나으려나 싶기도ㅋㅋ국내는 절대하지말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완전 추천이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주식해서 그 반 날렦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식하면 그 이상을 잃을 수 있는걸...? 하지만 난 주식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1~2년 할거면 그냥 맘편하게 예금이 나을수있고ㅋㅋ 10년단위로 장투할 생각이면 미장ETF 괜찮은거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나도 이티에프는 취업하면 무조건 해보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ㅇ적금만하는데 이자진짜작음 ㅜㅜㅋㅋㅋㅋ근데난 쫄보라서...못할거같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섭긴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식은 원금 보장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느정도 비중 나눠서 하는건 추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짜다.. 나 2000 주식넣고 배당금 200받은것도 짜다고 느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나 400넣고 1년에 90벌엇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물론주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어떤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주식이면 400/90보다 더 벌수도,잃을수도 있겠쥐ㅠ후자일까봐 너무 겁날뿐..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금융권(신협,새마을,농협지점 같은곳) 3천만원까지 비과세 되는 예금상품있는데 그런것도 한 번 살펴봐 이자수익에 대한 세금 15.4% 별거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아까우니까..
100만원 이자수익 생기면 154,000원 세금 내는거니까 아깝잖아

2금융에서 대출받는게 신용에 문제가 되는거지 예금 넣는건 오히려 1금융보다 이자 많이 쳐주니까 잘만 이용하면 티끌이 조금이라도 더 큰 티끌이 될 수 있어

주식은 경험한다 생각하고 잃어도 상관없을 금액정도만 묻어두고.. 하루종일 주가창보다 오르면 오르는대로 내리면 내리는대로 전전긍긍하게 될지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것도 사실 주식으로 번거라 번 이후로는 쳐다도 안보고있었거든..ㅎㅎ취업전까지는 2금융권상품들도 한번 봐볼까싶당 댓고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와 주식으로 욕심 안 부리고 딱 이익실현을 하고 그쪽은 안보고 있다니.. 난 그게 안 될거같아 아예 주식 시작도 안 하려고 ㅎㅎ
취업도 성공하고 돈도 잘 운용하길 바랄게~ 감기조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12~15살 많은 사람이 야자타임 진심으로 하자고 하면 해??
2:30 l 조회 1
모로코가 ㄹㅇ 아프리카의 중국이다 프랑스는 유럽의 중국이고
2:29 l 조회 4
내가 아는 남중남고공대군대취업 루트라서 여자 못만났다는 애들3
2:28 l 조회 14
내 이름 사주랑 조화가 좋은듯
2:28 l 조회 13
간호사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
2:28 l 조회 11
근데 두루두루 친한데 딱 서로 절친인건 없는거 좀 신기함
2:27 l 조회 13
눈썹문신할까 말까 ㅠㅠ2
2:27 l 조회 9
모기 하루에 몇마리까지 잡아봤어
2:27 l 조회 6
나이정병 1
2:26 l 조회 43
남자 공대 다니면 이성 만날 곳 없다는 거 맞아?5
2:25 l 조회 17
카러플 하는 사람 진짜 많이 빠졌다
2:25 l 조회 12
썸남이랑 처음으로 단둘이 만나기로했는데 1
2:24 l 조회 14
오버워치 옵치의 붐은 온다1
2:24 l 조회 20
너네 남자친구 방 벽지 이러면 만날 수 있음? 40 10
2:24 l 조회 69
와 방금 31살 남친 재산 뭐라하던 애6
2:23 l 조회 56
나의 승리다 모기 이 시ㅣ발것아3
2:23 l 조회 30
목짧아서 고민인사람2
2:23 l 조회 27 l 추천 1
시기마다 친구무리가 달라지는건 본인문제일까??5
2:23 l 조회 15
갑자기 너무 퇴사하고싶다
2:22 l 조회 4
혹시 2주동안 불켜놓으면 불날수도있어?11
2:2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