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 방탈출 하러 가려는데 내가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노후화 안된거랑 인테리어라서 ㅠㅠ
장르는 공포 스릴러 빼면 다 괜춘!!!
지금 본 건 딥띵커 옹이의 꿈인데 다른 더 재밌고 좋은 곳 있으면 추천 좀 ㅎㅎ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홍대에 방탈출 하러 가려는데 내가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노후화 안된거랑 인테리어라서 ㅠㅠ 장르는 공포 스릴러 빼면 다 괜춘!!! 지금 본 건 딥띵커 옹이의 꿈인데 다른 더 재밌고 좋은 곳 있으면 추천 좀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