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수능 한국사 되게 쉽지않아? 심지어 절평이라 점수받기도 좋고. 막말로 초등학교 중학교 역사 시험 공부 조금만 했어도 3등급이상은 걍 나올텐데.. 
대표 사진
익인1
세상이 너의 기준은 아니니깐...공부 안하는 애들은 아예 안보잖아 책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래도 난 상식선의 문제들만 맞춰도 4등급은 나온다고 생각해서.. 공부 안해도 세상에는 상식인 문제들이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깐 그 상식마저 없는 애들 수두룩이고 걍 암기자체를 힘들어하는 애들 많음
애초에 한국사라는 과목자체가 흥미도 없을 뿐더러 이름도 어렵고 외울게 많다보니 포기하는 애들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앵 난 수능 한국사 수준에선 암기 내용 많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흐름만 타면 되니까 나도 한국사 따로 공부한적없는데 항상 1은 나왔음 학교 내신 공부할때 배운걸로 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깐 그게 너 기준으로 생각하는 거라고 한국사 노베인애들 진짜 개 많다니깐? 세종대왕 이순신 이정도만 알지 쓰니 너는 애초에 노베가 아니거나 공부 안해도 성적이 좋았던거면 걍 너가 남들보다 이해력 암기력이 좋은가봄
아예 공부를 안하고 시험친건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 나올듯 ,, 다른 건 다 잘하는데 한능검 3급도 2트해서 겨우땀 ㅋ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수시 챙길때 좀만 공부해도 다들 2등급은 맞던데 수시를 아예 안챙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고딩때 역교과 지망했는데 한국사는 ㄹㅇ 공부1도 안해도 만점만 받음 개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한능검도 아니고 수능 한국사 ㄹㅇ 5분컷 아님? 개쉬운데 이걸 5등급밑으로 받아서 어렵다고 징징대는 사람 있다는거보고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렵다 쉽다의 문제가 아니라 한국인 맞냐?는 생각밖에 안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도 한국사 베이스가 이정도는 다 있겠지 생각했거든?? 다른 애들 보면 그게 아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부안하는애들 겁나 많더라고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사는 ㄹㅇ 전날 총정리 강의 하나만 들어도 50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과생 기준으로 말해주자면 너가 초중때 배운 과학 수학 용어 개념들 다 기억안잖아 비슷해 그거랑 관심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5등급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공부 하나도 안하면 가능함 ㅋㅋㅋㅋ나 모고 8등급 나온적도 있어 어짜피 쌍사 선택이라 수능땐 1찍었는데 머리가 백지면 가능하더라 매국노 소리 엄청 들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존이야 하겠지
나도 4등급 턱걸이였는데 국영수탐이 더 중요하니까(요즘은 언매 미적이겠지만..) 한국사 공부 안했었음
메디컬 나왔는데 내 주변 정시러 중에 한국사는 공부 안한 애들 꽤 많음
영어도 90점만 나오면 되니까 죽어라 안했는데 한국사는 더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책을 보기라도 했으면 5등급 이상은 나옴 근데 세상엔 상식 없는 사람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절대 어렵진 않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99인데 수능 한국사 얼마나 쉬웠냐면 절반을 긴가민가하면서 찍었는데 1등급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한국사같은 암기과목 진짜 싫어해서 시험기간 지나고 나면 다 휘발됨.. 수능 2주전에 한국사 딱 5등급나와서 권용기(?)쌤 보고 겨우3맞췄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 너무 성격파탄자같음ㅋㅋㅋㅋㅋㅋㅋ
22:40 l 조회 1
내가 필기한거 뭐가 문제일까?
22:40 l 조회 1
길티인데 나 남자한테만 청순귀염 소리 듣거든
22:40 l 조회 6
어우 도쿄 지진 미친거 또 왔네
22:40 l 조회 4
ㅋㄷ
22:40 l 조회 2
우리나라는 미세필터 일본은 방파제가
22:40 l 조회 6
생리할때쯤에 항문 쑤셔지는 느낌드는사람 잇음?
22:40 l 조회 3
서울은 타는 사람 내리는 사람 없어도 멈춰?
22:40 l 조회 7
키 162cm면 몇 kg이어야 날씬해보일까?1
22:39 l 조회 8
자담 맵슐시킨거 드디어 왔다
22:39 l 조회 2
해외거주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1
22:39 l 조회 10
피부과 시술 받는데 액체 막 튀고 그랬는데 대충 한건가?
22:39 l 조회 4
해병대 나온 사람 인식이 그렇게 많이 안좋아??1
22:39 l 조회 5
식당 자영업자익 오늘 토스 포스기 안돼서 미칠뻔;;
22:39 l 조회 4
운동하는 익들아 홈트 이정도면 효과 있을까❔2
22:39 l 조회 6
너네라면 둘 중 누구랑 진지하게 만나볼 거 같아
22:39 l 조회 5
냥발 vs 멍멍이발 골라줄사람2
22:39 l 조회 6
이제 반도체장 끝난거야???
22:38 l 조회 22
미친 나 내일 처음으로 로쏘나가 얘들아
22:38 l 조회 4
내가 너무 부정적이고 피해의식있는거야? 2
22:3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