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익들이라면 부모님 과일 뭐 사드릴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2/1/1fbace122ef6ef5dc324d966e33842a0.jpg)
명절에 부모님 두분 여행 가는데 차 타고 가면서 과일 먹으라고 사드리고 싶거든! 뭐 샤인머스캣 한송이 키위 한팩 방토 한팩 딸기 한팩 이렇게 개별로 사서 손질 해서 드리는게 나을까? 아니면 저렇게 손질해서 한 팩으로 나오는 과일이 나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명절에 부모님 두분 여행 가는데 차 타고 가면서 과일 먹으라고 사드리고 싶거든! 뭐 샤인머스캣 한송이 키위 한팩 방토 한팩 딸기 한팩 이렇게 개별로 사서 손질 해서 드리는게 나을까? 아니면 저렇게 손질해서 한 팩으로 나오는 과일이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