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무족권 재수술은 해야 더ㅣ는 게 코 수술인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건들지말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자꾸 알고리즘에 뜬다 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요... 나 곧 3수 하러 간다
보형물 다 제거하러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형물을 안 넣고 항 수는 없는 거지,,,? 무슨 자가 늑연골 넣고 무ㅓ가 있다던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술은 안 했는데 모양 바뀌니까 확실히 인상이 바뀌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부리 코가 컴플렉스라서 인터넷에서 본 페이스 요가도 하고, 집게로 코 집고 자기도 하고 (이건 절대 하지마. 아프기만 함) 평소에 콧망울 받치고 있기도 했어. 몇 개월 했는지는 기억 안나는데 이목구비는 확실히 뚜렷해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런 마사지라도 해 봐야겠다 고마우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지금이야 괜찮겠지 ㄹㅇ50대 60대는 안되본 거잖아 진짜 못생긴 코면 하고 그거 아니면 걍 사셈 부작용 오면 원래 코보다 못할 가능성이 더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이버만 봐도 쌍수 부작용이랑 차원이 다름 코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 다시 잡고 갈게잉,,, 고마우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의 크고 작든 부작용 겪으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가연골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자가연골은 딱히... 근데 모양 불만족으로 재수술이 많음 많이 쓰는 비중격이랑 귀연골으로는 연예인처럼 예쁜코는 안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코 못생겼는데 필러만 맞고 안건드려.. 사실 필러도 안좋지만 이게 최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코수술 한지 2년짼데.아직까진 만족하고 후회안행..
더 높게 할걸 ..~ 하는 아쉬움이 있긴한데 난 전후가 차이가 컸어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진짜 못생긴코인데 실리콘은 안하고 코끝 자가연골로 한지 10년째인데 아직까진 매우 만족|~ 나이먹규 문제생기면 그때가서 수술하면되지리는 생각... 하기전 코로 다시 살거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평생의 콤플렉스라 수술한거 만족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가 연골로 해서 부작용 걱정도 덜하고 걍 막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누가봐도 예쁜코는 아니지만 이전보단 훨씬 나아서 이정도에 만족하고 살기로 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했는데 걍 나중에 제거할 생각으로 하긴 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2
편입 힘들어??
1:12 l 조회 2
학생들아
1:12 l 조회 2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1
1:11 l 조회 7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1
1:11 l 조회 15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4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6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6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3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20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50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6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2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6
1:07 l 조회 22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