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0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여자는 남사친 가능한데 남자입장에선 그냥 친구란건 없나봐

7년 지기 남사친한테 고백받음 

당황스러워서 잠 못자는중 ...

대표 사진
익인1
난 걍 평생친구은 없다주의임 남녀 떠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지나가다 이유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어느순간 이성적으로 보이는거 찰나라고 생각해서 ..? 그리고 난 친구 사귈때 어느정도 본인 취향이 들어간다 생각함 말이 좀 이상하게 들릴 순 있는데 그게 꼭 이성적으로 생각한다는 것보단 걍 호감상이라던지 뭔가 그 친구한테 끌리는포인트가 있으니 친구가 됐던거라 생각해서..그게 어느순간 찰나로 설렐수 있다고 봄...물론 나의 주관적인 입장이고 반박시 그건 너희들의 말이 맞고 존중함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지막 머얔ㅋㅋㅋㅋ 난 댓 읽으면서 이런 주장 첨들어봐서 넘 신선하고 재밌다고 생각했어! 뭔가 납득하고 감...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그냥 가끔 엥 그건 아닌데 이런식으로 시비터는애들 있어서 ㅋㅋㅋ
내 의견을 존중해준다니 고마울따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아 글쿠나 ㅋㅋㅋ 아니 먼가 친구도 본인 취향대로 사겼다가 그 취향이 바뀌면 친구무리도 바뀔수 있고 대충 이런얘기한거 아냐? 넘 흥미로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완전 본인 스타일 아니면야 친구 가능할순 있는데 애초에 본인 스타일 아니면 친구조차 안하던데...내 주변도 내말에 공감하기도 하더라고 ㅋㅋㅋㅋ말하면서도 인성 문젠가 싶기도 한데...그냥 그렇게 느껴지더라고 본인 스타일이라는게 이성적 느낌이 아닌것만 잘 이해해주면 대다수가 공감 하더라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친한친구는 없음
무리로 다 같이 봐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도 딱 오늘 비슷한 상황이었음 ㅠ 어케 대처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2
편입 힘들어??
1:12 l 조회 2
학생들아
1:12 l 조회 2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1
1:11 l 조회 7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1
1:11 l 조회 15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
1:11 l 조회 4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3
1:10 l 조회 16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6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1
1:09 l 조회 30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6
1:09 l 조회 20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7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8
1:08 l 조회 50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17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6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5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2
애들 초중고 때 돈 엄청 드는데 대학때 돈든다는게 뭔말이지?6
1:07 l 조회 22
취준생인데 면접 전화를 두번이나 못받았어 이거 마이너스 요소될까??2
1: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