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병원비때문에 투잡 뛰어야하는데 쿠팡은 안뽑아주네ㅠㅠ 마켓컬리는 주변에 없고 아이허브 물류센터는 될 거 같은데 후기 서치해도 별로 안나오는데 내용이 막 아무이유없이 욕먹고싶으면 가세요 이런거밖에 없어서 정말 그정도로 최악인건가... 사물함도 없어서 패딩 벗어서 아무데나 걸쳐놓고 한국인의 양심을 믿어야한다 막 이런거 써있던데 사물함도 없을 수가 있나?; 혹시 가본익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고양이 병원비때문에 투잡 뛰어야하는데 쿠팡은 안뽑아주네ㅠㅠ 마켓컬리는 주변에 없고 아이허브 물류센터는 될 거 같은데 후기 서치해도 별로 안나오는데 내용이 막 아무이유없이 욕먹고싶으면 가세요 이런거밖에 없어서 정말 그정도로 최악인건가... 사물함도 없어서 패딩 벗어서 아무데나 걸쳐놓고 한국인의 양심을 믿어야한다 막 이런거 써있던데 사물함도 없을 수가 있나?; 혹시 가본익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