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래?? 버튼도 안 눌리고 안내 소리가 계속 나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번정도 전원도 꺼봤는데 계속 이래ㅜㅜ 지금 이거는 공기계로 작성하고 잇어 ㅠㅠㅠㅠ하 답답해 이거 진짜 왜이래
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버튼도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왜이래?? 버튼도 안 눌리고 안내 소리가 계속 나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번정도 전원도 꺼봤는데 계속 이래ㅜㅜ 지금 이거는 공기계로 작성하고 잇어 ㅠㅠㅠㅠ하 답답해 이거 진짜 왜이래 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버튼도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