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한 5년만에? 본가 와서 4주동안 있다가 다시 돌아가는데 공항에서 울까봐 걱정이야... 적어도 부모님 앞에서는 울고싶지 않은데 팁 있을깤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금방 다시 온다구 생각하거나 아예 딴생각 하기ㅠㅠ 나도 해외사는데 어떤 감정인지 너무 잘알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언넝 돈 많이 벌어서 빨리 다시 만날 생각만 주구장창 해야겠다..🥲 댓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어도 돼!!! 창피한것도 미안한것도 민망한것도 아냐.. 난 3n살 해외익인데 얼마전에 1년만에 본가 왔다가 갈 때 공항에서 엄마랑 껴안고 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앜 이 댓글만 봐도 벌써 눈물 글썽거림 ㅠㅠ 난 걍 나도 울면 부모님도 더 슬퍼하실까봐 🥺.. 댓 고마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외생활 nn년차인데... 없어 ㅜㅜ 매번 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대한 빨리 입국장 안으로 들어가 버리면 적어도 부모님 앞에서 우는 건 피할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교환학생 갈때도 오열했어ㅜㅜㅜ당근 눈물 못참을듯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는건 힘든듯..나도 혼자 입국장 들어가는데 가족들 안보이고 문 닫히자마자 엉엉 울어서 직원들이 다 쳐다봤었음ㅋㅋㅋㅋㅋㅠ그냥 비행기타는거 자체에 초점을 두면 좀 덜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울어야해 ㅋㅋㅋㅋ ㅠㅠ 난 심지어 1년 반 해외에 있능 건데도 눈물 조륵.. 조르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아무리 참으려고 해도 걍 엄빠 얼굴만봐도 눈물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행기 시간 딱맞게 가기...? 그럼 울 시간도 없지않을까... 는 농담이구 요새 공항상황 보면 빨리 가야할거 가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토리에 셀카 올리는 친구들 부러움
1:32 l 조회 1
근장 우리은행 아직 안들어온익 있어?
1:32 l 조회 1
다이어터들 하루 순탄수 얼마나 먹어?
1:32 l 조회 1
객관적으로 나름 괜찮은 인생이거든
1:32 l 조회 2
근장 많이받은 비결(?)뭐야
1:32 l 조회 4
쌉존잘에 모솔도 있더라1
1:31 l 조회 6
육회바른연어 먹고싶어…
1:31 l 조회 7
자라 세일 장바구니 어때?
1:31 l 조회 7
애어팟 50퍼면 두시간 쓰나2
1:30 l 조회 8
제주도는 이제 비행기값 보고는 못가겠다
1:30 l 조회 11
남녀 상관없이 여자한테 인기 많을거 같다는 말 듣는건
1:30 l 조회 9
본인표출근뎅 성관계 동영상 머시기 그글 댓글 익들 왜케 화남? 2
1:30 l 조회 19
첫번째 남자 드라마 머냐
1:29 l 조회 6
정병 레전드 손톱2
1:29 l 조회 31
레전드 오늘 적금 해지+근로장려금해서 1300만원 생김1
1:29 l 조회 19
회사에서 실수해서 무기력한데 어떡하지1
1:29 l 조회 11
일어나서 공부하고 싶은데 강아지가 내 옆에서 푸데잠중3
1:29 l 조회 6
볼살 없고 해골인 사람들은 무슨 헤어스타일이 베스트일까?1
1:29 l 조회 6
29살인데 1
1:28 l 조회 20
8살 차이 연애 에바야?7
1:2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