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4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이거 맞아? 컵에 적힌 렌지 조리법 그대로 따라했는데 개노맛인데

맛있게 조리하는 법이 따로 있어?

신라면 툼바가 50배 맛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런 말함 적 없지만 치즈볶이 맛있긴 해 자극적인 맛 없이 치즈향이랑 짠맛만 느끼려고 먹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리고 치볶운 신라면 툼바랑 맛 완전 달라 애초에 추구맛이 다름 그리고 난 갠적으로 신라면 툼바는 별로였음 확실한 맛이 없어서 고소한 맛도 아니고 매콤하지도 않은 애매한 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조리법 그대로 해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걍 물붓고 물버리고 스프섞어 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면볶이가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호불호 나뉘는 메뉴야 매니아층 탄탄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맛있다길래 먹어봤는데 이게 뭐지 싶었던 라면이 치즈볶이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치즈볶이는 그냥 먹는 것보단 다른 라면이랑 섞어 먹는게 맛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치즈볶이랑 라면볶이 섞으면 맛있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맛있는데 좀 호불호갈릴 거 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즈볶이 맛있던데??? 꾸덕한 치즈라면, 난 갠적으류 툼바는 한번먹고 다신 안먹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라면 툼바 당최 뭔맛인지를 모르겠던데 난.. 치즈볶이는 확실히 정체성은 느껴지는데 신툼바는 되려 밍숭맹숭했음 그래서 내가 잘못 조리했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도저도 아닌 그 맛이 별로인듯?? 우리는 파스타느낌 기대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파게티는 맛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맛있너ㅓㅓ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지 대국민 몰카인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18프로 살까 아이폰 폴드 살까
20:53 l 조회 2
법정의무교육 온라인으로 들어야 하는 거 자료 만들어서 배포했는데
20:52 l 조회 5
익인들은 현 남자친구 외모가 취향에 맞아?1
20:52 l 조회 8
다들 옷 새로사면 세탁하고 입어? 바지도?1
20:52 l 조회 5
컴포즈 카페라떼만 마시는데.. 음료 추천 좀..
20:52 l 조회 3
불안형 안정형으로 타고나는게 진짜 너무한게 양극화가 더 심해져ㅋㅋ
20:51 l 조회 6
회사 20군데 지원하면 면접 연락 몇 군데 와?
20:51 l 조회 8
혹시 sns 추천좀 해줄 수 있어?6
20:51 l 조회 14
직장인들 연애 어케 하는거임1
20:51 l 조회 17
심심한데 마트 갈 말2
20:50 l 조회 11
현실에 인프제 호소인 많아?1
20:50 l 조회 12
너네도 혹시 물건 살 때 두개씩 쟁이고 싶어..???3
20:50 l 조회 19
타센터 직원이 너무 보고 싶음 ㅜㅜㅜㅜ
20:50 l 조회 13
명품백 무거워?2
20:50 l 조회 13
자기한테 어울리는 네일색은 어케찾아????4
20:50 l 조회 9
아니 사람이 진지할 때는 진지 할 줄 좀 알아라 2
20:50 l 조회 9
인턴중인데 인턴들 정규직 붙어서 나가는거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1
20:50 l 조회 13
카톡 안읽음 이 정도 괜찮지..?3
20:49 l 조회 27
헬스 다니는 직장인들아 한 달에 헬스 며칠정도 감?1
20:49 l 조회 5
첫 직장 트라우마 어케 없애?
20:4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