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없어서 반송이 됐댔나 그래서 내일 다시 올건데 내용 열람을 원하면 뭐 어케 해주겠다길래 원래 법원 전화가 아니리 개인 휴대폰으로 연락을 넣나...싶어서 물어봤더니 아 제가 집배원이라서요 이러더니 끊어버리네
쩝 잘 대처한거겟지요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집에 없어서 반송이 됐댔나 그래서 내일 다시 올건데 내용 열람을 원하면 뭐 어케 해주겠다길래 원래 법원 전화가 아니리 개인 휴대폰으로 연락을 넣나...싶어서 물어봤더니 아 제가 집배원이라서요 이러더니 끊어버리네 쩝 잘 대처한거겟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