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점심시간에 하려고 한다고
그때 하다가 모르겠으면 누구한테 문의해야되녜
아니 우리 부서는 밥 안먹냐고
아무리 다른 지역에 있다해도 같은 회사면서 생각을 못하나..
뭐 우리는 NPC냐고 열받게
그리고 하는방법이랑 예시랑 안내서랑 그런거 다 올려놨는데
그거봐도 모르겠으면 직접 찾아보시라고요..
검색이라도 해
아니 뭐 로그인 안되는걸로도 전화하는 인간들도있고
연말정산때마다 성격파탄오네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연말정산 점심시간에 하려고 한다고 그때 하다가 모르겠으면 누구한테 문의해야되녜 아니 우리 부서는 밥 안먹냐고 아무리 다른 지역에 있다해도 같은 회사면서 생각을 못하나.. 뭐 우리는 NPC냐고 열받게 그리고 하는방법이랑 예시랑 안내서랑 그런거 다 올려놨는데 그거봐도 모르겠으면 직접 찾아보시라고요.. 검색이라도 해 아니 뭐 로그인 안되는걸로도 전화하는 인간들도있고 연말정산때마다 성격파탄오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