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7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니면 그냥 각자 찾은거 공유하고 그런거야?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모티콘들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브레인스토밍 파니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우리는 누가 글하나 올리면서 만들어서 응용한거 댓글로 서로 만들어서 공유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ᵔ= ◔ᴗ◔ =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우린 순꾸도리가 만들어와ㅋㅋㅋㅋㅋ
지금도 순꾸도리 두뇌 풀가동으로 신인들 임티 만드는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린 차카니무지가 만들어줬엉ദ്ദി˙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티빙으로 은퇴식 볼수잇겠찌…
21:01 l 조회 1
와 롯데 이겼네
21:01 l 조회 5
문승원은 머리 더 길엇네
21:00 l 조회 3
사직 흔들려서 카메라 움직이는거 개윳김1
21:00 l 조회 13
롯데 오늘 정훈 은퇴식날 이겼는데 이대호 은퇴식이랑 똑같은 점수로 이겼대 2
21:00 l 조회 64
삼성이 외야뎁스가 진짜 좋은듯5
20:59 l 조회 69 l 추천 2
롯데 마무리 바뀌었네? 2
20:59 l 조회 45
롯데 축하해요🥹
20:58 l 조회 70
망곰군이 끼끼군보다 형이야?5
20:56 l 조회 80
어떤 머저리같은팀이 0점도 못벗어난거임?9
20:56 l 조회 139
갑자기 궁금한데 대타 썼는데 고의 사구 할 수 있어?17
20:55 l 조회 191
왕옌청씨 잘생기긴했다......6
20:54 l 조회 86
아래 대구 글 설명 무사만루-> 홈포스 아웃 쌉가 땅볼 -> 투수가 홈으로 던졌는데 송구 실책6
20:52 l 조회 262
데이비슨 오늘이 마지막이야??7
20:51 l 조회 157
아이고 대구 사고(실책) 났다....4
20:50 l 조회 436
2경기차1
20:50 l 조회 50
진심으로 드림즈 1화 경기력임
20:48 l 조회 45
데이비슨 타석때 팬분 너무 서럽게 우시던데4
20:48 l 조회 318
대구 무사 만루
20:48 l 조회 19
대구 어떻게 1,2루가 된거야? 4
20:48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