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1년차 때 잘해줬는데 1억 안 채운 것도 그렇고 24년도 부상 있었지만 그래도 7승 했지 않음? 근데 인상폭 왜 저래 진짜 투수한테 너무 짠데 선발은 뭐 어케 하라는 건가 싶음 ㄹㅇ|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KIA 1년차 때 잘해줬는데 1억 안 채운 것도 그렇고 24년도 부상 있었지만 그래도 7승 했지 않음? 근데 인상폭 왜 저래 진짜 투수한테 너무 짠데 선발은 뭐 어케 하라는 건가 싶음 ㄹㅇ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