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건성이고, 제대로 기초 단계 챙겨보려고 싹 맞춰볼 예정인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에센스랑 바이오겔 dmt 크림 같이 써도 괜찮지?? 에스트라 크림은 너무 비싸서ㅜ
다이소 토너 - 에스트라 에센스 - 닥터지 레드 뭐시기 수분크림 - 바이오겔 보습크림 얇게
요렇게 바를 생각인데.!! 닥터지는 지금 쓰고 있는데 잘 맞더라궁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민감한 건성이고, 제대로 기초 단계 챙겨보려고 싹 맞춰볼 예정인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에센스랑 바이오겔 dmt 크림 같이 써도 괜찮지?? 에스트라 크림은 너무 비싸서ㅜ 다이소 토너 - 에스트라 에센스 - 닥터지 레드 뭐시기 수분크림 - 바이오겔 보습크림 얇게 요렇게 바를 생각인데.!! 닥터지는 지금 쓰고 있는데 잘 맞더라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