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하고 첫 연말정산인데 보장성 보험 세액공제 관련해서 질문 있어!
계약자, 공제료납입 : 아버지
피보험자, 수익자 : 나
계약자는 아버지고 공제료도 아버지가 납입하시는데 피보험자랑 수익자가 나로 되어있을 때 세액공제 100만원 한도에서 가능해?! 공제료 납입 영수증 발급 받아놓긴 했어
계약자가 나일 때만 세액공제가 가능한 건가? ㅜㅜ
아버지는 연말정산 따로 안 하셔!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취업하고 첫 연말정산인데 보장성 보험 세액공제 관련해서 질문 있어! 계약자, 공제료납입 : 아버지 피보험자, 수익자 : 나 계약자는 아버지고 공제료도 아버지가 납입하시는데 피보험자랑 수익자가 나로 되어있을 때 세액공제 100만원 한도에서 가능해?! 공제료 납입 영수증 발급 받아놓긴 했어 계약자가 나일 때만 세액공제가 가능한 건가? ㅜㅜ 아버지는 연말정산 따로 안 하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