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는 게 느린 편인데
지인이랑 밥 먹을 때 속도 차이 나면 남겨?
아니면 끝까지 다 먹어?
항상 지인이 빨리먹고 내가 느리게 먹어서
결국 내가 절반 정도 남기는데
내가 밥 많이 못 먹는 줄 알아 속도가 느린 거지 밥은 많이 먹거든
근데 해명할 타이밍 놓쳤어
다들 다 먹어? 아님 남겨?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밥 먹는 게 느린 편인데 지인이랑 밥 먹을 때 속도 차이 나면 남겨? 아니면 끝까지 다 먹어? 항상 지인이 빨리먹고 내가 느리게 먹어서 결국 내가 절반 정도 남기는데 내가 밥 많이 못 먹는 줄 알아 속도가 느린 거지 밥은 많이 먹거든 근데 해명할 타이밍 놓쳤어 다들 다 먹어? 아님 남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