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랑 2년 반 연애하고 12월에 결혼함
신혼여행부터 타버리더라?
그래서 내가 진짜 부탁함,,
나중에 좀 지나서면 몰라도 신혼때는 서로 생리현상 조심하자고
본인도 알겠다고 했으면서도
근데 계속해ㅜㅜ 하고나서 얼척없는 연기로 ‘누구야’ ‘뭐야‘ 이러는데 저게 더 짜증남
아니.. 평생 내외하자는것도 아니고 신혼때 잠깐 신비감 유지하자는건데 너무 별거아닌건데 짜증나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알겠다고 하지를 말던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남편이랑 2년 반 연애하고 12월에 결혼함 신혼여행부터 타버리더라? 그래서 내가 진짜 부탁함,, 나중에 좀 지나서면 몰라도 신혼때는 서로 생리현상 조심하자고 본인도 알겠다고 했으면서도 근데 계속해ㅜㅜ 하고나서 얼척없는 연기로 ‘누구야’ ‘뭐야‘ 이러는데 저게 더 짜증남 아니.. 평생 내외하자는것도 아니고 신혼때 잠깐 신비감 유지하자는건데 너무 별거아닌건데 짜증나ㅠㅠㅠㅠㅠㅠ 차라리 알겠다고 하지를 말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