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랑 장학금 점수 안나왔다고 어제 엄마한테 전화왔는데
편입은 어차피 2학년까지 이수해야 되는거라서 2학년채우고 군대가서 군수해서 편입시험보고 다른학교 3학년부터 다닌다
이렇게 이야기 했나봐 유급은 아닌거지? 정확하게 모르는 이야기라 ㅠㅠㅠㅠ 엄마는 화내시는중
|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
|
성적이랑 장학금 점수 안나왔다고 어제 엄마한테 전화왔는데 편입은 어차피 2학년까지 이수해야 되는거라서 2학년채우고 군대가서 군수해서 편입시험보고 다른학교 3학년부터 다닌다 이렇게 이야기 했나봐 유급은 아닌거지? 정확하게 모르는 이야기라 ㅠㅠㅠㅠ 엄마는 화내시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