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역에서 떠돌듯 일해서 그런가?ㅠㅠ한 주를 타지역에서 출장으로 보내면 너무 우울해그래서 헬스도 하고 독서도 하는데도 4일째 밤 되니깐 다시 너무 우울해..집 가서 강아지 안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