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65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4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팔다리얇고 허리 뚱뚱한 체형...^_^
스트레이트 체형으로 셀프 판단했음 ㅋㅋㅋㅋ
키 170초반에 몸무게 59인데 허리 단면 38입어ㅜㅜ

[잡담] 나만큼 와이드바지 안어울리는 사람 없을껄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진짜 전자가 훨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바지가 너무 부해보이는걸 입은게아닐까?
물론 본인이 젤 잘알겟지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안어울리긴 한다 근데 상의 따라 느낌 달라지긴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이드 자체가 너무 안예쁜데...? 길이도 별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이드 바지가 별론데 딱 붙는게 잘어울리긴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이드를 슬랙스에 촤르르륵 재질 함 입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ㅎㅎㅎㅎ 왼쪽 넘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이드 부츠컷 입어봐 기장 긴거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ㅠ 와이드 팬츠 핏 별로인거 입으면 몸 두배로 커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흨 넘나 웃기지... 사진 와이드바지 핏이 이상하긴 한데 걍 너무 웃겨서 찍어서 비교해봄ㅋㅋㅋㅋ큐ㅠㅠ 근데 여러 와이드 입어봐도 부츠컷이나 스키니보단 훨씬 부해보이더라구ㅠㅠㅠ 요즘 옷 하나도 못사는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트레이트 와이드 ㄱㅊ은데 바지를 잘 찾아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체가 짧으면 허리 굴곡이 적어거 안 어울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나자나.. 흉통도 넓고 골반도 있는데 상체 짧아서 굴곡 들어갈 자리 없어서 그냥 흉통 허리 골반 통채로 넓은사람됨ㅋㅋㅋ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ㅠㅠ 억울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미 부츠컷 이런거는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약간 두번째만 봤으면 비율 좋고 넘 예쁜데~~했을텐데 첫번째가 넘 예뻐서 더 그런듯ㅋㅋㅋㅋㅋㅋ키큰거 부럽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츠컷도 잘 어울릴것같음 1에서 종아리만 퍼지고 좀 길어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이드부츠컷 세미부츠가 이쁨!!!!너무 넓은더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왼족 바지 정보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잇세컨즈!!!
https://m.ssfshop.com/8-seconds/GM0023061319008/good?utag=ref_sch:323821lp35$set:1$$dpos:1
내가 키가 커서 짧은거지 보통은 괜찮을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쁘지 않은데? 생각하고 왼쪽보니 찰떡이라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 저렇게 허리 통짜+짧은 체형 첨본다
그래서 다리가 긴거구나
다리 긴거 장점으로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신기하다 위에는 똑같이 말랐는데 바지 하나가지고 상체까지 시선 분산되면서 확 부해보이네… 옷 체형에 맞게 잘입어야되는구나 깨닫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스키니 예쁘게 잘 어울리네 스키니 촌스러운게 아니라 스테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울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근데 난 저렇게 스키니 한 거 잘 어울리는 게 너무 부러워 ㅠㅠ 내가 오래 전부터 입고 싶은 옷이 부츠컷 바지인데 절대 못 입음 ㅎㅎ... 하비라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5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6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9
4:06 l 조회 16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2
4:03 l 조회 23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10
4:03 l 조회 31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7
4:01 l 조회 49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14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7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100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4
3:51 l 조회 48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5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3
3:49 l 조회 19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4
마운자로 해본 사람8
3:47 l 조회 55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7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36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8
3:45 l 조회 136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30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73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1
3: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