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75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0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번 챌섭에서 새로 시작했는데 머 사야할지 넘 고민이야

지금 닉이 zl본돼지 , EI라노사우르스 이렇게 영어랑 짬뽕해서 한 닉인데 가지고싶은 닉은 완전 한글로 되어있는 닉넴이야

내가 생각한 닉넴 살수있는 금액으로 부티크 헤어 두개정도 살수있는 가격인데 넘 고민이야 ㅠ






대표 사진
용사1
난 헤어는 대체할게 많다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부티크가 바우처티켓 말하는거 맞지? 맞다면 개인 취향이지만 부티크 헤어 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해.. 그리고 여캐는 워낙 예쁜 헤어가 많아서 굳이굳이 구매하진 말았으면함.. 코디템이 여러개 있고 마네킹도 어느정도 채운 룩덕들이 거의 마지막으로 사는게 바우처 헤어라고 생각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갈망헤어있는 거 아닌 이상 닉 근데 난 룩덕도 아닌데 꼬마데이즈 사고 싶어서 부티크헤어 지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갈망닉이 헤어2개값이면 엄청 비싼닉같은데.. 진짜 꼭 갖고싶은 닉이야?? 단순히 어감이 예쁜 정도면 걍 헤어 사는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근데 닉을 바꾸긴해야할듯..ㅋㅋ
꼭 사는거 아니더라도 그냥 닉변경도 되는거니께.. 잘 생각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예쁜 본명 닉네임이라 시작 가격이 좀 있어 ... 고민좀 해봐야겠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부티크 이번에 너무 비싸서.. 닉네임 사는게 훨씬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닉네임이 맘에 들어야 캐릭에 정이 감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헤어는 천천히 사도 되니까 나라면 닉 먼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닉살게! 넘넘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닉 사 만족도가 차원이 다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챌린저스 3만점 찍을려면 전투력 얼마나 만들어야 돼?? 2
0:40 l 조회 58
이벤트템에 20억 에반가1
0:14 l 조회 247
보스 배율 200퍼 미만으로는 못 잡겠음
06.28 23:55 l 조회 40
닉 이쁜거 사니까 게임이 너무 재밌다2
06.28 23:44 l 조회 433
세렌,칼로스,대적자 보스 난이도 어떰?.. 할만해??3
06.28 22:08 l 조회 289
제논 키우는 사람…? 얘 이펙트 못 꺼…?2
06.28 21:11 l 조회 219
다들 미라클은 재밌게 즐겼어???1
06.28 20:47 l 조회 123
연습모드는 무제한으로 가능해?? 2
06.28 19:53 l 조회 106
명성치 너무 비싸서 보스 하급코인 다 털었다
06.28 18:30 l 조회 105
요즘은 사냥이벤트같은거 잘 안하는 추세야??3
06.28 18:01 l 조회 266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06.28 15:13 l 조회 160
메이플 길드가입할때5
06.28 14:30 l 조회 345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11
06.28 14:18 l 조회 696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4
06.28 14:14 l 조회 404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06.28 11:45 l 조회 299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4
06.28 11:42 l 조회 429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06.28 11:29 l 조회 628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06.28 11:09 l 조회 370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06.28 09:54 l 조회 386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06.28 09:45 l 조회 55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