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잡담] 짭케리아햄부기정식 먹은 후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24/13/52f75600625c445447e4adb4375bbde6.jpg)
베이컨은 걍 안빼고 먹어서 짭붙힘ㅋㅋ
화이어윙이라는 사이드꿀메뉴 발견.. 이거 중독성있당
근데 베이컨 없어도 큰차이없을듯
베이컨이 짭쪼름해서 베이컨x 화이어윙하면 나트륨 사이드쪽에서 꽉채워줌
|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베이컨은 걍 안빼고 먹어서 짭붙힘ㅋㅋ 화이어윙이라는 사이드꿀메뉴 발견.. 이거 중독성있당 근데 베이컨 없어도 큰차이없을듯 베이컨이 짭쪼름해서 베이컨x 화이어윙하면 나트륨 사이드쪽에서 꽉채워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