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0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연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4

[잡담] 미나미 교토식 화법 개잘한다ㅋㅋ | 인스티즈

[잡담] 미나미 교토식 화법 개잘한다ㅋㅋ | 인스티즈

[잡담] 미나미 교토식 화법 개잘한다ㅋㅋ | 인스티즈

[잡담] 미나미 교토식 화법 개잘한다ㅋㅋ | 인스티즈

은근슬쩍 돌려말하는데 일본어라

원이가 못 알아듣고 타격도 없는거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원이 표정 ㅋㅋㅋㅋㄹ 둘이 나한테는 개그콤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다 대놓고 꼽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그런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냐 저건 교토식화법이 아니라 그냥 꼽임ㅋㅋㅋㅋ 교토식 화법은 더 교묘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명보는 진짜 자진사퇴 안할려고 하네
22:53 l 조회 2
딱 무관왕 거리는 애는 말투가 다 똑같아
22:53 l 조회 3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나이 많았던 선수가 82년생이래
22:52 l 조회 6
인스타 릴스 봤는데 진짜이안인줄 알았어
22:52 l 조회 4
근데 뭔가 우리는 자컨이 재미없는게
22:52 l 조회 15
김지웅 처음엔 진짜 냉미남이었는데1
22:52 l 조회 6
난 32강 갔으면 그걸로1
22:51 l 조회 24
배달 늦으면 포인트 2000원 주는거 좋아ㅋㅋㅋㅋ3
22:51 l 조회 15
아 근데 개웃기네 축협 일에 대해 폭로 터졌는데 안정환 너 왜 아무 말도 안 했어
22:51 l 조회 32
선수들 이간질하는 기사는 애초에 읽지를 않음1
22:51 l 조회 8
병크 생기면 앓는글도 쓰면 안됨? 굳이 와서 긁는건 뭐지3
22:51 l 조회 23
뷔는 찍을맛 나겠다2
22:51 l 조회 34
하 벤투시절 진짜 좋긴 좋았다….. 4
22:51 l 조회 24
Cgv 온라인 선착순? 그걸로 굿즈 받아본 사람!
22:51 l 조회 17
축구는 2002년 멤버들이 제일 문제네 하는데 사실1
22:50 l 조회 33
OnAir 와 비행기 꽤 크네1
22:50 l 조회 13
침착맨 유튜브보니까 축구때매 더 빡침2
22:50 l 조회 37
담주 냉부에 새로운 셰프 나오나 봐3
22:50 l 조회 90
홍명보 사퇴하고 벤투 다시 대리고 옵시다
22:50 l 조회 12
근데 뭔가 홍명보랑 같이 선수시절 같이한 사람들은 3
22:49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