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8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월화수목인데
월화수 교토에서 자고 수요일 오전에 오사카로 넘어와서 놀다가 목요일 점심 비행기로 출국
굳이일까 ?? 교토에서 2박은 ...
쇼핑하는거 좋아하긴해 ㅠㅠ 그래서 오사카 2박을 해야하나 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쇼핕하눈거 조아하면 오사카2박이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도 오사카노잼 걍 강남이나 홍대같음.. 굉장히별루였
근데 신사이바시에 진짜 쇼핑거리 넘쳐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솔딕히 오사카 노잼 ㅠ 교토가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3박 교토도 좋긴 한데 쇼핑 좋아하면 오사카 2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사카 혼자 와서 교토 안가고 오사카에만 쭉 있었는데 나름 좋았어 맛집도 많고
이건 약간 사바사인듯.. 쇼핑하는거 좋아하면 교토는 하루만 있는 것도 좋을거 같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쇼핑좋아하면 월화 길게 교토에서 보내고 넘어와서 수목 오사카 시내 돌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토는 진짜 좋아 그 도시만의 멋과 옛스러움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토가 나음 오사카 개노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썬크림 어디없나
10:27 l 조회 1
간호사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
10:27 l 조회 1
잘하는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긴해 근데 홍명보 니가뭔데 월드컵을 날려먹어
10:27 l 조회 1
주말이 안갔으면 좋겠다
10:27 l 조회 1
아 아침부터 버정에서 야스하네
10:26 l 조회 18
아시아티켓을 아프리카에 더 줘야할 거같음
10:26 l 조회 8
와 이에 편도결석이 껴있었음;;;1
10:26 l 조회 7
그래도 속으로는 올라가길 바랬는데1
10:26 l 조회 13
다들 오늘 뭐 먹어?
10:26 l 조회 7
동네 편의점 알바하는데 원래 이러냐 이상하네 2
10:26 l 조회 12
축협 진짜 싹 물갈이되면 좋겠다
10:26 l 조회 7
베이지색 셔츠에 베이지색 바지 입으면 이상하겠지?1
10:25 l 조회 6
어 끝났어 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22
황치즈 바게트랑 어울리는 음료 추천해줘 쩝쩝박사들아!!!!!
10:25 l 조회 6
역시 큰일은 아프리카가 ㅠㅠ
10:25 l 조회 32
월드컵 떨 확정이네2
10:24 l 조회 50
32강 진출 실패
10:24 l 조회 40
우리나라 32강 ㄹㅇㄹㅇ 로 끝남 ㅋㅋ
10:24 l 조회 52
정치인이 인플루언서 논란을 알고 영향력을 주시하고 있다면
10:24 l 조회 10
돌잔치 보통 한 시간 하나?
10:2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