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평생 괜찮다가 20중반되서 콩알러지 생겼어… 두유마시면 목구멍을 철수세미로 벅벅 긁고싶을정도로 가려워 😣
우유는 하.. 우유는 마신다고 알러지는 없는데 화장실 가고싶고 왕큰딱딱여드름나 라떼.. 먹고싶다…. ☕️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아니 평생 괜찮다가 20중반되서 콩알러지 생겼어… 두유마시면 목구멍을 철수세미로 벅벅 긁고싶을정도로 가려워 😣 우유는 하.. 우유는 마신다고 알러지는 없는데 화장실 가고싶고 왕큰딱딱여드름나 라떼.. 먹고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