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8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근데 남자친구가 entp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반대가 끌리는 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에 두글자만 다른데도 이렇게 안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잇팁 엔팁 ? 잘 안 맞나?!약간 무심할 것 같은 조합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좀 뭐든지 내색 안하는 스타일인데 남자친구는 뭐든지 다 얘기하고 티내고 싶어하는 게 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뭔말알 그건 진짜 뭐 대책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는 엠비티아이 뭐야?! 나는 엔팁이랑 개잘맞아서 궁금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앞에 두개만 다른거면 istp 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j성향 강한 ist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도 잇팁인데 어떤게 안맞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그리고 이건 엠비티아이랑은 별개로 너무너무너무너무 즉흥적이야 사람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그렇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ㅜ 자기주장 넘 강하고 본인 말이 틀렸다고 생각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나도 고집 쎈 편인데 얘는 틀렸다는 증거를 눈 앞에 갖다놔도 끝까지 인정 안하고 장난 치다가 내가 진심으로 빡치면 그 때서야 깨갱하는게 진짜 열받는 포인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직장동료로 만나봤지만 알량한 자존심 역겨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스 나도 엔팁 전남친있었는데 너워어어어어어무 나르시시즘 쩔고 내 자존감 깎아먹고 고집 세고 최아아아아악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도 살짝 나르 기질 있는 듯 ㅠ 근데 날 깎아내리거나 내 자존심을 건들거나 그러진 않아서 그냥 그렇구나 하고 말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적인척 하는데 논리는 없어서 가끔 보면 웃김 정말 공감간다 나도 내 말에 토 다는 사람 질색이야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윗댓 봤는데 ㅇㅈ 잘한 거 되게 인정받고 싶어하고 자랑하고 그러지 않아?
근데 난 그렇게 자랑하는 일들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굳이 떠벌리지 않는 편인데 어떻게 받아줘야할 지를 모르겟달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실 그런 부분에서 제일 안맞는다고 생각해 ㅋㅋㅋㅋ 뭐든 밖으로 표출하려고 하는 편?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냥 남자라는 생물의 인정욕구라고 생각하니까 맘편하더라.... 가끔
진짜 뭐어쩌라고 싶은 이야기들 하지만 귀엽게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어쩌라고 싶은 이야기들ㅋㅋㅎㅋㅎㅋㅋ 너무 공감된다 나도 그냥 오~~ 허고 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ㅇㅈ
오.. 아하.. 음.. 그렇구나.. 그럴 수 있지 말고 할 말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T는 진짜 웃긴게 t끼리 싫어하는 경우 많이 봄ㅋㅋㅋ 내 친구 엔팁은 인팁이 진짜 극혐이래 내가 보기엔 둘이 성격 되게 디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t성향 자체는 나랑 잘 맞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불성설 아닌가 엔팁이 티 오브
티인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왜 어불성설이지 이건 엠비티아이랑은 상관없는거 같아 비율의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뭐 그럴 수 있지 근데 그 동족혐오의 기운을 지울 수가 없음 나도 t긴 하지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8에게
엔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가ㅋㅋㅋ 엔팁이 진짜 강하긴 해 말도 필터없이 막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근데 그걸 본인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뭐라고 하면 더 뿌듯해함ㅋㅋㅋ 개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나 entp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ㅋㅋㅋㅋㅋㅋ 안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두...근데나는 잇프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정반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엔팁 개웃기던데 하던데 특징이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밌는건 ㅇㅈ 특징 나무위키 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엔팁인데 잇팁인 전남친하고 성격 ㄹㅇ 안맞았음 ㅋㅋ 유머코드는 맞아서 재밌었는데 뭔가 그 외 성격들이 묘하게 안맞아서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머코드 ㅇㅈㅇㅈㅇㅈ 같이 있으면 재밌어 근데 진짜 묘하게 안맞고 불편한 상황이 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인팁인데 엔팁ㄹㅇ 자아 비대하고 지멋대로라 생각했음 즉흥적으로 생각 난 게 있으면 무조건 해야 되는 타입? 근데 몇 번 안 받아주면 xx 왜 안 해주는데 ㅠㅠ 알았어 이래서 귀엽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귀여운 면도 있어.. 가끔 찐따미 느껴질때 귀엽고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인팁이고 엔팁들 단순하고 상처 안 받고 이런 건 잘 맞아서 좋긴한데
무조건 자기 생각이 맞고, 지가 착각하거나 잘못 알아놓고선 눈앞에 갖다 보여줄 때까지 인정 안 하는 건 진짜 답답하고 별로임ㅋㅋㅋ ㅜ 사과를 제대로 하는 꼴도 잘 못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의 말 하나하나가 다 공감된다
근데 웃긴건 내 남자친구는 상처 엄청 잘 받아ㅋㅋㅋ 단순한 건 정말 인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뭔가 내가 느끼기엔 인정욕구가 워낙 세서 상대방의 반응이 본인의 선에 못미치면 상처받는 거 같는 느낌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맞아맞아 책임감 있고 성실한 거 ㅇㅈ 정말 친하고 좋아하는 사람들은 끝장나게 잘 챙기는 거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렁크 팬티 진짜 편하다
2:50 l 조회 1
갑자기 얼굴 좁쌀파티인데 뭐지?
2:50 l 조회 2
ㅇㅎㄱㅇ가 뭐야?
2:49 l 조회 15
얘들아 강의실에서 ㅇㅎㄱㅇ하는거 남미새같은거 맞지?3
2:48 l 조회 34
모낭염 떨어졌는데 부어서 연고 계속 바르려고 하는데 바꿀까?3
2:47 l 조회 5
무서운 학교야~
2:46 l 조회 10
탐폰 직구해서쓰는익..?
2:44 l 조회 5
엄미친구 아저씨가 내가 나나이면
2:44 l 조회 4
내 썸남 진짜 에겐이라서 인티하고있을거같음
2:44 l 조회 13
하닉 떨어지기 전에 빼서
2:44 l 조회 25
나 사도세자 개십고 생각하는데 왜 쉴드치는 것들이 많냐
2:43 l 조회 6
아디다스 져지 왜 이렇게 예뻐보이짘ㅋㅋㅋㄱㅋㅋㅋ
2:43 l 조회 10
문과는 대기업아니면 평생 300이상 벌기 힘들겠지2
2:43 l 조회 14
난 나이 먹어도 절대 독립 못할거야.. 정병이 있는듯함2
2:42 l 조회 29
찐사랑이란거 해보고싶다… 3
2:42 l 조회 38
남미새 예쁜여자 좋아한다는거 진짜구나6
2:41 l 조회 40
난 예쁘고 잘생긴 사람들 제일 부러운게 7
2:40 l 조회 110
쿠팡에서 아이패드 새제품샀는데 불량이야.. 환불되지?
2:40 l 조회 19
종량제 쓰레기 때메 미치겠다... 1
2:39 l 조회 53
너무 연애하고 싶은데 못 해9
2:38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