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89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6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1. 남들연애? 관심없다 = 내연애? 관심없다
2. 시간낭비 돈낭비
내가 번 돈, 나한테만 쓸게
3. 내 취향/성향 안맞는 사람 굳이 왜 만나?
그런 사람이랑 손잡고 뽀뽀하고 키스하고 (더보기) 난 죽어도 못함
4. 제일중요⭐️ 그냥 연애 하기 싫음
연애할 시간에 취미생활/덕질 등 내 시간보내는게 더 좋음
5. 후회안해? 하는 질문
뭔 후회를함? 지지고 복고 싸우는 그 난리통없어서 개꿀인디
(참고로 나는 부모님이 존.ㄴ 싸운걸 보고 자라서 더 하기싫음. 부모님 현재 별거상태임)
6. 세상이 쓰레기가 되어서 만나기 무서움⭐️
(그냥 혼자 사는게 맘 편함)
7. 언젠가 괜찮은 사람 보면 하겠지. 걍 좀 냅둬라
8. 연애가 인생에 최대의 업적이신분들?
예 실컷 하세요. 본인 연애 신경이나 쓰세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랑비슷히 ㅌㅋㅋㅋㅋㅋ 세상무서워..남자만나기무서워ㅠㅠ 그래도 쓰나 언젠간좋은남자만나 좋은감정 누렸음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썸은 있었는데 그냥 싫더라고ㅋㅌㅌ 언젠가 나타나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근ㅋㅋ쓰니항테 맞는사람 무조건나타남
그때 이쁜연애해 ㅎㅎㅎㅎ상대방도 쓰니가 첨이고 그래서 더 사랑스럽고 행복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완전 감동🥹
너무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비슷해 좋아하는 사람 만나면 당연히 연애 하고 싶겠지 근데 왜 자꾸 연애를 위한 연애를 하라고 부추기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ㅜㅜㅜㅜ
이성봐도 호감이 안생기는데 뭔 연애를 시작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모님 사이 안 좋은거 보고 자란 것도 큰 거 같음.. 나더 보고자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이게 제일 큰 것 같긴해
몸에 스며있으니까 참.. 그냥 연애자체가 불필요하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그렇게 좋다는 결혼해서 결국 저렇게 불행하게 살거면 왜 결혼을 하지?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삼십초인데 모쏠은 아니지만 딱히 연애가 좋은지 모르겠음 흥미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딱히 관심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다 나다 아주 나다
난 이 세상에서 내가 제일 중요해
남 신경쓸 시간에 나한테 집중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내가 제일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비슷해 굳이 연애를 하려고 맘에 들지않는 사람이랑 만날 순 없잖아 우리집 재혼가정인데 어릴때부터 싸우는 걸 많이 봐서 감정소모도 하기싫고 귀찮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감정소모하기 너무 싫어
부모님 싸운거 지겹도록봐서 그 상황 오지않으려고 전전긍긍하는것도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룰렛돌리기 싫어 ㅋㅋㅋ 왜 꽝많은 룰렛을 돌려야 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룰렛이라는 표현은 첨봐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이 재밌나보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컷웃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굳이굳이 정신적, 신체적 위험 감수하면서 여러명 만나보느니... 그냥 나는 나 혼자 살기에도 너무 바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본문 다 받고 이런사람을 만날 생각하면 내가 아까워서 못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이런 사람 많아지는거 같아 귀찮아서 연애 안하는 사람 남자들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연애하기 싫은게 아니라 그냥 관심자체가 안생기던데
이런건 무성애비슷한건가?
야동봐도 별생각없고 그런걸 하고싶다는 욕구도 안생기고 이성이랑 연애하고싶다는 생각 자체가 없던데
뭐 하고싶은생각이들어야 시도라도하고 외롭고 이럴텐데 그냥 별 욕구가 안생김

주변에서 왜 연애안하냐고 물어보면 그냥 관심이없다고 얘기하는데 믿질못하고 젊은시절 다 보내기 안타깝다고하는데
난 아쉽지도않고 지금도 너무 좋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렇게 독립적인 성향이면 연애 안하는게 맞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딱 이런타입인데 연애방 애인이 너무 무심하다 이런글 보면 찔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다른 사람한테 신경 쓸 겨를이 없어 나 혼자 살기도 바쁘고 연애 할때마다 초반에만 좋지 항상 나중엔 내가 챙겨야 할 사람이 늘었다는거에 너무 피곤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10:15 l 조회 1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
10:15 l 조회 4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
10:14 l 조회 4
햅삐햅삐 햅삐~
10:14 l 조회 5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5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
10:14 l 조회 4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11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9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19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1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
10:12 l 조회 30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5
10:12 l 조회 27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19
님친이랑 여행갔는데6
10:11 l 조회 40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5
10:11 l 조회 12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21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4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8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1
10: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