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지금 이 상태로 애인 붙잡고 있는 게 더 에바인 것 같은데... 지금 걍 상황도 어렵고 그거 때문에 정병 걸린 상황인데 남들 만날 땐 진짜 최대한 숨기거든 근데 이게 언제 발화될지 모르니까 걍 안 만나거나 애인이랑도 헤어지고 싶은데 내가 이기적인 건 아니지 않아? 오히려 이러는 게 더 낫지 않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지금 이 상태로 애인 붙잡고 있는 게 더 에바인 것 같은데... 지금 걍 상황도 어렵고 그거 때문에 정병 걸린 상황인데 남들 만날 땐 진짜 최대한 숨기거든 근데 이게 언제 발화될지 모르니까 걍 안 만나거나 애인이랑도 헤어지고 싶은데 내가 이기적인 건 아니지 않아? 오히려 이러는 게 더 낫지 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