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1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약간 다퉜는데 한달 째 연락두절에 잠수탐 ㅋㅋ 이것도 회피형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아싸 오히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오히려 좋아 마인드로 이렇게 손절할까? 하 ㅋㅋ… 개답답하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걍 손절해 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는 또 자기 필요할 때 연락 오는 편이라서... 조용하고 넘 좋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강인만 진심인거같긔
11:31 l 조회 1
ㄹㅈㄷ로 못한다
11:31 l 조회 1
배달 27분이라고 떠서 20분 부터 나와있는데
11:31 l 조회 1
역시 아프리카팀 상대로 약세가 맞네
11:31 l 조회 1
재경기...재..경기...
11:31 l 조회 3
엉덩이 납작한거 보기 싫어
11:31 l 조회 5
홍명보 원래 지 기분 따라 하는 거 유명하잖슴ㅋㅋㅋ
11:31 l 조회 10
나는 내가 야행성인줄알았는데
11:30 l 조회 3
유레아크림? 모공각화증에 효과있어 ???
11:30 l 조회 4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2위로 32강 진출2
11:30 l 조회 42
냥이 집사들아 이 날씨에 에어컨 틀어??1
11:30 l 조회 7
축협 특검해라
11:30 l 조회 11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흰밥만 한 바가지 갖고 왔는데 너무 배고파 ㅠㅠㅠㅠㅠㅠ
11:30 l 조회 8
이영표도 진짜 할말이 없나보네 홍명보 전술에 대해서2
11:30 l 조회 49
그래도 오늘 잘준비해왔는데 뽀록으로 한골먹히니 아쉽노...2
11:29 l 조회 35
진짜 걍 져서 예선떨하면 좋겠다2
11:29 l 조회 24
축알못들 이길 때만 해도 홍명보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어쩌고 그러더니3
11:29 l 조회 33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 3위로 32강 가는 거 아냐?? 3
11:29 l 조회 41
배가 안 고픈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 부끄럽다3
11:29 l 조회 7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1
11:2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