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1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100키로고 .. 그동안 너무 배달음식만 먹어서 몸도 안좋아지고 다이어트 결심했거든.. 최근 5일동안 식단만 했어 몸이 너무 무거워서 과한 운동을 못해 어떻게 먹었냐면

하루에 점심은 오차즈케나 일반식 한끼, 이후에는 단백질 쉐이크나 계란, 샐러드 이렇게 가볍게 먹었엉 오후 7시 전에 식사 마쳤고 배 개고픈 상태에서 잤는데 ..

처음에는 살이 좀 빠지더니 3일차 되니까 오히려 안빠지고 지금 이틀동안 0.2키로씩 쪘거든??? 대체 이유가 뭘까?? 노력 안했으면 안빠져도 ㅇㅋ인데 먹고싶은거 다 참아가면서 먹었는데도 안빠지니까 열받네 ..
물 하루에 1리터정도 마시고, 밤낮 바껴서 잠은 아침 6시정도에 자 ㅎㅎ.. 운동은 거의 안하고 하루에 3-5천보 정도 
대표 사진
익인1
밤낮 바뀐게 한몫하지 낞을까? 잠 잘 때도 살 빠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반식을 배달로 하는거면 안빠질 수도...기초대사량이 낮을텐데 열량 다 채우거나 넘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2kg은 그냥 오차범위인데 신경쓰지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퀴벌레가 최근에 막 나오는데 집주인 아저씨한테
17:42 l 조회 3
공시생 애인 헤어져야 될 듯...
17:42 l 조회 5
이런 느낌 옷 좋아하는데 무슨 스타일이라고 해야 해?1
17:41 l 조회 13
하닉 떨어진게 국민연금 때문이야?2
17:41 l 조회 15
친구가 요새 나한테 정병 발사하는데 1
17:41 l 조회 9
뭐가 새로 태어났다고 개빡치게
17:40 l 조회 6
뭐야 크아 섭종한데1
17:40 l 조회 11
청첩장 모임 너무 싼데로 하는 친구 속보인다 진심...2
17:40 l 조회 20
맥북 한영키 잘 안되는 거
17:40 l 조회 7
얘들아 네이버 19만원대 된거 앎?1
17:40 l 조회 28
반도체는 걱정안됨 잡주들 어카냐
17:40 l 조회 6
성심당 요즘도 평일도 대기 길어??
17:40 l 조회 2
엽닭 시키면 단무지도와?1
17:39 l 조회 7
하닉 토스 커뮤에 정치병자들 보이는거 왜케 어이없냐2
17:39 l 조회 13
어제부터 혼자 미끄러지고 대 가 리 박고 팔꿈치 다 까지고 난리다
17:39 l 조회 2
익들은 정치인에 대한 조롱은 어디까지 허용되야 한다고 생각함?
17:39 l 조회 8
아빠가 이러는데 이거 맞아..?1
17:39 l 조회 11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4
17:39 l 조회 36
삼전 현차 걍 패닉셀 드갈까2
17:39 l 조회 17
스카에서 개크게 꾸루룩 소리 났어 나 위로해줘 3
17:3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