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가 어제 입원했는데 갑자기 오늘 오전에 호흡이 안돼서 산소호흡기 하고 있다고 하거든..? 의식은 있어서 나랑 계속 연락중인데 병원에서 피만 계속 뽑아가고 있대
이거 심각한 거야…? 친구는 자기 죽기 무섭다고 하고 있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내 친구가 어제 입원했는데 갑자기 오늘 오전에 호흡이 안돼서 산소호흡기 하고 있다고 하거든..? 의식은 있어서 나랑 계속 연락중인데 병원에서 피만 계속 뽑아가고 있대 이거 심각한 거야…? 친구는 자기 죽기 무섭다고 하고 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