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95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이나즈마는 상시가 미즈키 하나에 나머지 다 한정캐고 수메르는 상시가 둘인데도 돌파 성능 좋고 폰타인은 올 한정캐니까 여기가 진짜 맛집

근데 폰타인까지 가려면 7.x나 8.x 되어야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행자1
폰타인 묶음할 때 우리 티바트 떠나있는거 아녀??ㅠㅠㅋㅋㅋㅋㅋ 폰타인 묶음이면 누가 나와도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행자
그러게 지금이 티바트편이니까 다른 차원 가있는 거 아니야? 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Pv 낼 줄라나1
06.22 16:21 l 조회 17
원공노 버전에 나오는 남잼민 3인방 생각해보니까
06.22 16:11 l 조회 17
보물상자 언제 다 파먹지? 40 11
06.21 16:06 l 조회 57
이번에 as 캐들 픽업뜨는거 지난번 폰타인 묶음기원에서 이월되겠지??2
06.19 16:39 l 조회 93
나 라슬 최애라 이번에 무조건 뽑아줄건데5
06.19 15:50 l 조회 215
산드로네 뽑기 싫어진 이유4
06.19 15:46 l 조회 79
로엔을 위해 시틀라리를 뽑는건 미친짓이려나?3
06.19 13:35 l 조회 94
지금 복귀 하려고 하는데 앞으로 누구 뽑으면 돼??3
06.19 12:58 l 조회 52
아니 어제 특방이었네ㅠㅠ
06.19 12:45 l 조회 20
스네즈나야에서 새로운 체형의 남캐 나오면 뽑을래?7
06.19 09:36 l 조회 141
아니 근데 우인단 애들 진짜 망토 안주는 거임?? ㅋㅋㅜㅜ
06.19 01:30 l 조회 41
와 내가 원신하게 된 최애캐 오신다...
06.18 23:06 l 조회 53
얼음여왕 성우 동생겜 히실렌스 성우래
06.18 22:49 l 조회 81
아 시틀라리 나랑 연이 없는건가..ㅠ4
06.18 22:09 l 조회 175
페이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어뜨케된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3
06.18 21:51 l 조회 53
전반 산드로네 시틀라리 후반 콜롬비나 라이덴1
06.18 21:23 l 조회 47
대체 리월 묶음 언제 올까? 다음 버전도 아닐 것 같음ㅜ2
06.18 20:30 l 조회 52
원신 소신발언 사진 올려...4
06.18 11:47 l 조회 224
6.7 신규 월드퀘스트 관련 (내용스포아님)1
06.18 09:48 l 조회 42
로두니신 > 이거 의외로 괜찮다 ㅋㅋㅋㅋ 신학 맞음1
06.17 22:33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원신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