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이나즈마는 상시가 미즈키 하나에 나머지 다 한정캐고 수메르는 상시가 둘인데도 돌파 성능 좋고 폰타인은 올 한정캐니까 여기가 진짜 맛집
근데 폰타인까지 가려면 7.x나 8.x 되어야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원신 이나즈마는 상시가 미즈키 하나에 나머지 다 한정캐고 수메르는 상시가 둘인데도 돌파 성능 좋고 폰타인은 올 한정캐니까 여기가 진짜 맛집 근데 폰타인까지 가려면 7.x나 8.x 되어야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