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짧고 동글하고 코 짧고 눈 크고 입술 두껍거든?
눈썹이 개진하고 눈은 쌍커풀있는 큰 눈인데 두꺼워서
살면서 반은 눈 이쁘다 보석같다 소리 듣고 반은 쌍수했냐 부담스럽다는 소리도 들어봄
코는 짧고 높은데 복코임
입술은 두꺼운데 턱은 또 짧아서 부자연스러움
그래서 귀엽다는 소리 평생 들어왔는데 부담스러운 얼굴 약간 남자 답다는 소리도 들어봄..ㅜ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
|
얼굴 짧고 동글하고 코 짧고 눈 크고 입술 두껍거든? 눈썹이 개진하고 눈은 쌍커풀있는 큰 눈인데 두꺼워서 살면서 반은 눈 이쁘다 보석같다 소리 듣고 반은 쌍수했냐 부담스럽다는 소리도 들어봄 코는 짧고 높은데 복코임 입술은 두꺼운데 턱은 또 짧아서 부자연스러움 그래서 귀엽다는 소리 평생 들어왔는데 부담스러운 얼굴 약간 남자 답다는 소리도 들어봄..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