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01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직장 다니는 애가 초등학생도 아니고 20살짜리한테 5만원은 줘야지 3만원이 뭐냐면서 혼남 

내가 실수한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주면 감사합니다 해야지 뻔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실수 전혀 아님 주면 고맙게
생각해야지
그렇게 말하면 도로 뺏고 싶음
사촌동생은 가만히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준거라도 감사해야지 나엿음 도로 3만원 받앗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뱃돈 다시 수거 ㄱㄱ 줘도 난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은 주는 사람 맘이지 미쳤나
알았다고 오만원 주겠다고 오만원권으로 줄테니 3만원 돌려달라해서 돌려받고 주지마셈ㅋㅋㅋ땅파면 삼만원이 나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만원 다시 뺏어 안준다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171 06.22 21:5219186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98 06.22 21:3721254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63 9:27517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97 0:0522252 6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7 0:00750 0
보톡스 리터치 맞을까말까
12:51 l 조회 1
강남 근처에 싸게 술 마실만한 곳 있을까?
12:51 l 조회 1
베라 싱글이랑 블록팩이랑 맛 차이 있어????
12:51 l 조회 1
보유자는 꽉잡고신규진입자는 잘 지켜볼것
12:51 l 조회 2
자주 산책나가는 백수여자...다이소 텀블러도 ㄱㅊ나...?
12:51 l 조회 3
사진관 갔는데 안경쓴 게 더 낫다고 찍어주시면
12:51 l 조회 5
앞머리 깐게 안 어울리면 이유는 뭘까?
12:51 l 조회 2
너네 오전반차 줄테니 토요일 나오라고 하면 어때?1
12:50 l 조회 6
하닉 언제살까 더내려가겠지1
12:50 l 조회 12
자취방 비사다는데...
12:50 l 조회 8
원래 회사 전화만오고 주소 문자안주니
12:50 l 조회 6
자소서 쓸 때 뭐가 더 쓰기 편해?1
12:50 l 조회 6
근데 진짜로 반도체주식 이제 내려갈일만 남은거같음 망한거갘아 1
12:50 l 조회 23
야 인티보고 주식하지마라
12:50 l 조회 23
강아지가 집에 온지 한 달 반 ... 깨달아버렸어..3
12:49 l 조회 19
다이소에서 셀프젤네일재료살건데
12:49 l 조회 4
카톡 프사 내리는 것도 업데이트로 뜨네
12:49 l 조회 11
하닉 내부에 높으신분들은 지금 이럴줄 알았을까??
12:49 l 조회 22
내 편견인가.. 엄마가 외국사람인데 자식이 그나라 말을 못하면 뭔가 가정교육 제대로 못 받았을 것 같음..
12:49 l 조회 9
여태까지 하닉 계속 오른건 무시하는거임?
12: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