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직장인인데 맨날 야근해서 8시~9시 쯤 퇴근했거든
사실 체력적으로 힘들진 않았는데 이제 야근 안해도 된대서 6-9 저녁알바 구할까 생각중..
그리고 주말에 6시간 알바도 알아보고 있어
에바같아? 빚이 많아서 최대한 ㅠㅠ 벌고싶긴해..
|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
|
8-5 직장인인데 맨날 야근해서 8시~9시 쯤 퇴근했거든 사실 체력적으로 힘들진 않았는데 이제 야근 안해도 된대서 6-9 저녁알바 구할까 생각중.. 그리고 주말에 6시간 알바도 알아보고 있어 에바같아? 빚이 많아서 최대한 ㅠㅠ 벌고싶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