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의대 열풍이라 다 의대 갈려고 해서 공대는 미달 나고 이공계 분야에서 일을 안 하려고 해 그리고 지금 삼성이 한국 경제 30퍼 살리고잇는데 그 삼성 마저도 중국에 따이고 계속 따이는 거 같아 지금 딥시크 터진것만 해도 다른 나라 다 ai산업 다 투자하고 잇는데 우리는 지금 손 놓고 잇어 이러다 진짜 우리 2050년 쯤에는 동남아 국가들이랑 비슷할수도 잇대..
|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의대 열풍이라 다 의대 갈려고 해서 공대는 미달 나고 이공계 분야에서 일을 안 하려고 해 그리고 지금 삼성이 한국 경제 30퍼 살리고잇는데 그 삼성 마저도 중국에 따이고 계속 따이는 거 같아 지금 딥시크 터진것만 해도 다른 나라 다 ai산업 다 투자하고 잇는데 우리는 지금 손 놓고 잇어 이러다 진짜 우리 2050년 쯤에는 동남아 국가들이랑 비슷할수도 잇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