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9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2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지금 의대 열풍이라 다 의대 갈려고 해서 공대는 미달 나고 이공계 분야에서 일을 안 하려고 해 그리고 지금 삼성이 한국 경제 30퍼 살리고잇는데 그 삼성 마저도 중국에 따이고 계속 따이는 거 같아 지금 딥시크 터진것만 해도 다른 나라 다 ai산업 다 투자하고 잇는데 우리는 지금 손 놓고 잇어 이러다 진짜 우리 2050년 쯤에는 동남아 국가들이랑 비슷할수도 잇대.. 
대표 사진
익인1
거기에 저출산까지
진짜 머리아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걱정이다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틀린말은 아니지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의대도 성형외과쪽만 다들 원하는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공계 ㄹㅇ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주식시장도 국장 투자안하고 다들 미장 투자하는것부터.... 솔직히 답없다고봄
예전엔 한국에 집사놀까했는데 아닌것같어 이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ai에 투자 안하는건 진짜 노이해...우리나라처럼 인터넷 빠른 나라도 없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인게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노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진짜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출산율 역대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망해가는 나라에서 기성세대는 조금이라도 더 챙기려고 파이싸움만 하는중 ㅋㅋ 젊은세대는 적응 못하고 탕핑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지금 신입생이면 공대간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망해가고 있는건 맞더라.. 으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노답이긴 해 저런 상황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심각하긴 함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정치권은 이런거 관심없고 자기들끼리 싸우는게 더 중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좌우 둘다 표싸움만 중요하고 나라는 안중에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50년에 근데 걍 지구가멸망하는거아님?? 환경오염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장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게다가 월급은 거기서 거긴데 물가는 미친듯이 올라서 살기 힘들고 나라 분위기 험악해져서 맨날 갈라치기하고 서로 물어뜯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공계 인재유출 + r&d 예산 부족으로 빅테크 산업에서 힘 못쓴지도 좀 됐고, 우리 나라 기반 산업인 제조업 전반에서 중국 저가에 휘청거리고 있음 .. 우리나라는 기초자원 부족한데 제조업 수출로 먹고 사는 국가라 크리티컬하긴 함 ..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금전 지상주의에 이공계 처우 해주는것만 봐도... 당장의 성과가 없어도 장기적인 투자도 필요한데 그걸 이해해줄 사회가 준비되어 있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양비론 펼치고 있네
알앤디 예산 깎은건 윤석열인데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갑자기 윤이 왜나와 ㅋㅋㅋㅋ 그렇게 따지면 국회가 예산 다 감액시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표 사진
익인26
"정부의 알앤디 예산 삭감"
님들한텐 국회가 정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똑같이 어제 글 썼는데 우리나라만 망하게 아니라고 정신승리 개하더라 그냥 삭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팔고 하닉갈까 ㅋㅋ
13:10 l 조회 1
n이라서 쓸데없이 궁금한 거 이재용은 뭔 생각할까
13:09 l 조회 1
삼전 8주있는거 다 팔고 하닉1주 사는거 어케생각함..
13:09 l 조회 4
10년차 직장인 10년간 1년치 연말정산 카드값 500을 넘은적이 없음
13:09 l 조회 4
와 나 서류합격 했어....
13:09 l 조회 2
시총 한번 뒤집히면 다시 탈환하기 힘들어?1
13:09 l 조회 6
공기업 2-3개월 준비해서 붙는애들은 뭐야..?1
13:09 l 조회 7
동기 한명 너무 들러붙어서 점심 때 선약있다고 깠는데
13:08 l 조회 11
마운자로 2달(8펜)하면 얼마 빠져??1
13:08 l 조회 10
시간지나고 삼전이 다시 1위 될것같음?
13:08 l 조회 12
홈트도 빡세게 하면 정말 좋긴 한듯 1
13:08 l 조회 16
아빠가 미운데 미워할 수가 없어 1
13:08 l 조회 8
mbti 이야기하면 수다떨고싶다
13:08 l 조회 2
혹시 누나영이나 주5일 회화학원 다녀본 사람 있어?
13:08 l 조회 3
엄마는 왜 내가 자립하는 걸 안 좋아할까?2
13:08 l 조회 12
파인다이닝 20만원짜리 먹었는데
13:08 l 조회 13
잼컨 <<< 현실에서 이 단어 쓰기 ㄱㄴ?4
13:07 l 조회 14
삼전은 옛날에 액면분할 함 해서 저렇게 빌빌대는겨?2
13:07 l 조회 25
도약계좌 해지하고 하닉에 올인한게 신의한수였다3
13:06 l 조회 30
우리나라는 왜 지혼자 기싸움하는 사람이 많지2
13: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