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모텔와서 이제 자랴구 했는데 자기 잠안온다고 집가야한다해서 걔 집가버림. 나 택시비도 안주고 진짜미안한데 알아서 가라함. 그리고 나서 연락도안함. 화 1도 못냈음 나버릴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