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혹시 나같은 익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물낭비같아서 안좋아하긴함ㅋㅋ 반신욕이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현타오긴 해 이렇게까지 하면서 봐야되나ㅠㅋ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ㅎ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틀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 2명 그러던데.. 샤워를 한시간씩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 ㅠ 글케심심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좋다 나쁘다로 나눠야 하면 나쁘다라고 생각하긴함ㅋㅋㅋㅋ 아무래도 신경 써야하는게 2개로 나뉘면 집중해서 못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미디어 중독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사는데 고요한거 싫어서 무조건 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쁜 습관 마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듣는 게 아니라 봐??? 물 안 튀어??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떤 부분에서 나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무래도 오래하게 될테고 계속 따순 물 맞고 있으면 피부 늙지... 샤워 10분 안에 다 끝내라고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샤워후딱하고보면되지 ㆍㆍ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샤워하는 그 잠깐도 폰을 못놓는거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영상을 보기보단 영상으로 대충 시간유추하는거라.. 이렇게 안하면 한시간동안 따뜻한물 맞고 서있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빨리 나가야하는데 영상틀고 씻으면 짜증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정도도 못참는 사람인게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봐도 무조건 15분 내로 끝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때 안보면 언제봐 바쁜현대사회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보긴함.. 심심해서...머리까지 다 감는 샤워하는데 영상 봐도 안봐도 20분 컷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샤워할때 조용한서 싫어서 틀어놓고 샤워함
그래도 씻는 시간은 항상 똑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엥 어제랑 왜 하닉 분위기가 다른거야?? 알려줘ㅜ8
7:20 l 조회 2486
열이 38.8도인데 나 멀쩡한데 이거 체온계 고장잔 곤가?1
7:19 l 조회 17
요즘 주식판에 뜨고있는 밈 ㅋㅋㅋㅋㅋㅋㅋ
7:19 l 조회 228
으휴 하이닉스 200미만가버려라 꼬시다ㅋㅋㅋ라는1
7:19 l 조회 304
삼성 34던데 뉴비는 안들어가는게 맞겟지..10
7:19 l 조회 872
해외에서 성추행 당했는데 너무우울하다 3
7:19 l 조회 58
너넨 고체향수랑 뿌리는거랑 뭐가 더 오래감?2
7:15 l 조회 10
익들도 초딩때 돌아가면서 왕따 시켰음?3
7:15 l 조회 46
노무라가 확실히 공신력 있긴해
7:13 l 조회 61
불안장애있는데 운전하는 사람도 있나?1
7:13 l 조회 17
이제 주식은 국민스포츠다1
7:12 l 조회 104
오늘 삼닉 살사람들은 시장가에 거는게 좋을거같음10
7:11 l 조회 1289
울엄마 귀여워 뭐 좋은 거 알려주면
7:11 l 조회 11
제미나이 중독 은근 무서운거같아
7:11 l 조회 21
학교 1년 더 다니고 싶다...1
7:10 l 조회 17
집에서 엄하게 자라고 맞고 자랐으면3
7:10 l 조회 24
나 영양제 너무 많이 먹는거야?2
7:09 l 조회 20
와 출근길인데 배 개아프다
7:09 l 조회 29
오늘 반차쓸까2
7:09 l 조회 30
삼전이랑 닉스 둘다 어마어마하게 오를텐데12
7:09 l 조회 1693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