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4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3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혹시 나같은 익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난 물낭비같아서 안좋아하긴함ㅋㅋ 반신욕이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현타오긴 해 이렇게까지 하면서 봐야되나ㅠㅋ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ㅎㅎ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틀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구 2명 그러던데.. 샤워를 한시간씩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 ㅠ 글케심심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좋다 나쁘다로 나눠야 하면 나쁘다라고 생각하긴함ㅋㅋㅋㅋ 아무래도 신경 써야하는게 2개로 나뉘면 집중해서 못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미디어 중독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사는데 고요한거 싫어서 무조건 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쁜 습관 마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듣는 게 아니라 봐??? 물 안 튀어??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떤 부분에서 나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무래도 오래하게 될테고 계속 따순 물 맞고 있으면 피부 늙지... 샤워 10분 안에 다 끝내라고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샤워후딱하고보면되지 ㆍㆍ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샤워하는 그 잠깐도 폰을 못놓는거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영상을 보기보단 영상으로 대충 시간유추하는거라.. 이렇게 안하면 한시간동안 따뜻한물 맞고 서있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빨리 나가야하는데 영상틀고 씻으면 짜증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정도도 못참는 사람인게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봐도 무조건 15분 내로 끝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때 안보면 언제봐 바쁜현대사회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보긴함.. 심심해서...머리까지 다 감는 샤워하는데 영상 봐도 안봐도 20분 컷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샤워할때 조용한서 싫어서 틀어놓고 샤워함
그래도 씻는 시간은 항상 똑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3 06.27 16:3756863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06 06.27 14:5649504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64 06.27 18:1611698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484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64 0
엄마한테 정신과 다니는 거 말함 후하4
06.26 18:09 l 조회 74
카오위 먹어본 사람 나 좀 도와주라!!
06.26 18:09 l 조회 9
첫끼라서 라면에 김밥한줄 당연히 먹을줄2
06.26 18:09 l 조회 21
찬사주 더운사주 이런 쏠린애들 있니
06.26 18:09 l 조회 13
숏컷칠까 덥고 상한거 크게 다듬게
06.26 18:09 l 조회 6
혹시 노무사나 퇴사 이런거 잘 아는 사람 있니..8
06.26 18:09 l 조회 30
재봉틀 쉬워?3
06.26 18:09 l 조회 5
홍명보 전술이 왜 문제인거야??2
06.26 18:09 l 조회 33
다이소에서 유심사서 셀프개통 가입은 된 거 같은데 2
06.26 18:08 l 조회 11
내일밤에 부츠 신어도 될까..
06.26 18:08 l 조회 4
요요왔는데 너무 한심해 내가5
06.26 18:08 l 조회 23
연차 소진하라고 볶는 거 개빡친다
06.26 18:07 l 조회 24
이런 크록스도 족저근막염 걸려?5
06.26 18:07 l 조회 237
난 비서 이런거 절대못할듯3
06.26 18:07 l 조회 40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많이 나가 본 사람이 잘 즐기는 듯ㅜ1
06.26 18:07 l 조회 16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3
06.26 18:06 l 조회 55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10
06.26 18:06 l 조회 44
진짜친구잇어??13
06.26 18:06 l 조회 29
알바 면접 질문!!
06.26 18:06 l 조회 1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3
06.26 18:06 l 조회 493


처음이전3213223233243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