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칸막이 있고 180도 누울 수 있는 최신형 좌석이었는데
갑자기 무슨 고속버스 좌석 같은걸로 다운그레이드돼버림,,, 180도 눕는것도 안 되고 모니터도 겁나 작고
프라이버시도 개나줘서 거의 뭐 옆사람이랑 뽀뽀하면서 가야되는 수준인데
이정도면 부분 환불은 인간적으로 해줘야되는거 아님??
같은 비즈니스 서비스가 아니자너 이거는
|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
|
원래 칸막이 있고 180도 누울 수 있는 최신형 좌석이었는데 갑자기 무슨 고속버스 좌석 같은걸로 다운그레이드돼버림,,, 180도 눕는것도 안 되고 모니터도 겁나 작고 프라이버시도 개나줘서 거의 뭐 옆사람이랑 뽀뽀하면서 가야되는 수준인데 이정도면 부분 환불은 인간적으로 해줘야되는거 아님?? 같은 비즈니스 서비스가 아니자너 이거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