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4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8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대충 둘러보면 평범한 사람들이 더 많은것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평범이 제일 많지않나 다이아몬드형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난한 사람 주변에 가난한사람이있기때문에 안보이는겅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티를 안내서 그런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 안 나는 사람 꽤 많아 당장 나만 봐도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많지 일단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동네에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그래도 돈 없는데 종교에 심취해서 없는 살림 거덜내는 아줌마들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박/알콜중독+폭력범 아저씨들도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중학교 친구들 중에 고졸로 바로 취직해서 키워준값 보내는 애들도 몇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디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1에게
경상도에 있는 중소도시임
우리 지역 다 이러진 않고 동네마다 다른데 우리동네가 가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이대가 다양한 인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가난한 동네 살아서 다 이러고 사는 줄 알았음
근데 아파트 사는 사람이 더 많더라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역군이나 동네에 따라 되게 달라서 본인 주변엔 본인이랑 비슷한 사람이 많아서 잘모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강남살지만 이런 글 왜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뭐 부자라했나 걍 다 평범한것 같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평범의 기준을 잘 모르겠지만 많지 일단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각보다 티 잘 안 남. 나도 기초생활수급자였는데 애들이 나 아파트 살고 평범한 중산층인 줄 알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집없고 차없음 월세산다 마트가기전에 통장잔고봐야함 해외여행못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보다 많음 다들 티를 안 내서 없어보일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난한사람은 가난한 티를 안내니까 그렇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부자들 사이에 껴 있으면 티가 확 날텐데 평범한 동네에서 최대한 노력하니깐 다들 모름… 내 착각일수도 있지만 어렸을따부터 청결 진짜 노력했고 성인 들고 나서는 알바해서 다 어울리고 돈 쓰니깐… 대학교 애들도 잘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집 자가용 차 없고 임대 아파트 살고 몇년전까지는 차상위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티를 안 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난하다고 평범하지 않는건 아니지 대놓고 티가 나지는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있어 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많겠지 당연히.. 세상에 사람이 몇인데 꼭 부자랑 평범만 있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이거 뭐야...?
10:03 l 조회 3
스포츠든 뭐든 우리나라 경기 있을 때마다 질 것 같은데.. ㅎ 이러면서 초치는 애들은 심리가 머야?
10:03 l 조회 2
주택 사는데 앞집 개 너무 시끄러워
10:02 l 조회 4
생리컵 쓰니까 걍 생리 안 하는 것 같음
10:02 l 조회 5
어제 젤다 야숨 하다가 울뻔 함 ㅋㅋㅋㅋㅋ ㅠㅠ
10:02 l 조회 5
엥 손흥민 안들어감?
10:02 l 조회 5
운동하기 전에 세수 안 하고 가면 트러블 날까...?1
10:02 l 조회 4
설영우는 죽어도 안 빼네1
10:01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 했어?? 1
10:01 l 조회 11
내가 매직을 왜 했을까.....
10:01 l 조회 9
헐 오늘 6.25날이구나
10:01 l 조회 11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19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1
10:01 l 조회 12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1
10:00 l 조회 42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4
10:00 l 조회 51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3
10:00 l 조회 41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1
9:59 l 조회 7
어른의 권력으로 말랑이 플렉스 하고 왔어
9:59 l 조회 22
청년월세지원 결과 언제나올려나2
9:59 l 조회 7
사무직 지원
9:5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