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품군들에만 큰 사이즈 있어서
한국 브랜드에는 옆통이나 등쪽이 넓은 식으로 받쳐주는 형태가 없어서 결국 앞에 가슴컵 사이즈(X)
옆,등쪽을 안 받쳐줘서 너무 작아서 못 입어ㅠㅠ
나만 이런가 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
|
일본 제품군들에만 큰 사이즈 있어서 한국 브랜드에는 옆통이나 등쪽이 넓은 식으로 받쳐주는 형태가 없어서 결국 앞에 가슴컵 사이즈(X) 옆,등쪽을 안 받쳐줘서 너무 작아서 못 입어ㅠㅠ 나만 이런가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