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0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지금 보니까 시험 2개월 남았던데 그 안으로 영어랑 한국사 가능한 부분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과목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베이스 없으면 안됨 강의 커리 하나도 완강 못 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이스가 어떤정도일까 예전에 토익 한 번쳐봤고 한능검 1급은 있어 토익 아마 800대 였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능검이랑 공시 한국사는 넘 달라서 근데 행정법은 다 되어있어...? 2달은 진짜 무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전공과목은 괜찮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차피 할거라면 2달동안 빡세게 해봐 안 되도 그담엔 되겠지 아니면 작년 기출 프린트해서 풀어봐 괜찮은 정도가 아니라 합격할 정도가 나와야됨 2달 전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전공과목은 100아님 95나와 영어랑 한국사는 안해보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기출을 풀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달만에 할려면 베이스가 있어야지 이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이스는 어느정도를 말하는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공시준비를 이전에 했었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기본강의부터 듣는다는 가정하에 한국사 하나만 두 달 파도 100점 힘들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영어 쌉노베도 아니었는데 영어에만 초반 4-5개월쯤 쓴 듯
하루종일 영어만 한 건 아니었지만 다른 과목 기본강의 들으면서 매일매일 영어 세 시간씩 파서 4개월 이상 썼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가직 치려는거?지방직이면 몰라도 국가직은 이 시기엔 어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국가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전까지 공부를 시작 안 했던 거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치 이제 해보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면 좀 힘들긴 하겠다 ㅠㅜ 난 오히려 한국사는 가능 영어가 좀 힘들었어 그래도 악착같이 도전은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어렵다는 과목이 다르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어는 가능 한국사는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문과목 2개가 되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행이라 낮을거같진않다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무리... 국어는 어케 친다해도 한국사가 안됨 지엽적이야 한능검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영어는 토익 rc 몇인데?? 그래도 어렵긴해 ㅠㅠ 기본 베이스 없으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익 로그인해봐야할거같은데 900에서 좀 부족했던걸로 기억해서 800후반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그러면 조금 무리..ㅠㅠ 나도 토익 800중후반이었는데 공시 영어 어려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그게 올해부터 바뀐다더라구 쉬워진다길래 약간 기대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공과목이 어느정도로 되어 있는 거야? 95-100점 안정권으로 나오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익 800점대에 한능검 1급 정도면 할 만 할듯! 물론 공시랑 문제 유형은 다르지만 요즘 한국사 쉽게 나오고 올해부터 동점자는 전공과목 높은 사람 합격시킬걸? 전공과목이 어렵게 나오는 추세라 95-100 나오는 사람 잘 없어서 영어 한국사 80점만 나와도 괜찮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문제보고 공부어떤식으로 해야될지 잘알면 가능임 근데 그러기쉽지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베이스 있으면 완전가능 국어 영어 기본실력으로 치고 한국사 공부하면 된다 전문과목 되어있다면 2개월로도 충분히 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뭐가되었든 시작을 해봐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중에 모고 한번 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한국사 한능검 1급보다 더 쉬워짐 800제만 계속 돌려도 95는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헐 기분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베이스 있으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방직은? 6월에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왕할거면 국가직이면 좋겠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변호사 완전 공시쪽 노베인데 재미로 쳐본 셤 바로 합격하긴하드라ㅋㅋㅋ 수능 최근에 본 사람이면 가능하고 아니면 힘들다고 봄
난 완전 노베도 아녔는데 아주 단기간엔 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얼마나 노벤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이스 기준을 모르겠네ㅜㅜ
토익 800후반에 한능검 1급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만 보면 가능한데 그 두 과목 집중하면서 다른 과목 유지하는 게 어렵지 거기다 요즘 전공 어려워지는 추세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 한국사만 이야기한게 작년까지 전공과목은 공부했어서 안정권이었거든 본문에 설명을 더 할걸 그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영어는 그래도 토익점수 보니까 베이스있어서 가능할거같은데 요세는 좀 쉬워지는 추세라 근데 한국사가 불가능할듯 외워야할게 너무 많아서 일단 빨리 시작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마저도 영어/한국사가 사람마다 의견이 갈리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한능검 1등급이면 걍 바로 도전하셈 왜안함?? 당장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그래?? 일단 도전해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거의 준비 안하고 토익 친 게 750점 정도였는데 공시 영어 공부 안하고 85점 정도 나오더라고 난 문법이 너무 취약해서 그 부분만 보완하면 될 거 같아! 그니까 쓰니도 할 수 있음!! 그리고 내 친구는 한달만에 한국사 고득점 해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공과목 점수 고득점으류 받쳐주니까 도전해보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도전부터해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영어는 90나오는데 나머지 과목이 안잡혀있긴한데 국어도 논리추가 돼서 국어가 골치아프더라ㅜㅜ 그래도 난 지금부터 시작해서 국가직 지방직 노리고있어! 된다고믿자 우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가능한데? 나도 유베고 한국사는 한달 영어는 3주 바짝 했어 둘 다 백점맞음 그 대신에 영어는 독해 하나도 공부 안 하고 단어 문법만 했어 한국사는 인강 열심히 들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옛날 기출 건드려서 시간낭비함ㅠㅠ 지엽적인 것 보단 이론서 + 문화사 꼼꼼히 보는거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키에따라 키빼몸 느낌도 달라?
21:52 l 조회 1
젓가락질이 뭐라고 밥만 잘 먹으면 되지
21:52 l 조회 1
먹토는 진짜 하면안돼...
21:52 l 조회 2
곧 생리하기 직전이라 그런지 ㄹㅈㄷ 기분 왔다갔다…
21:51 l 조회 5
하닉 ㅠㅠ 300 갈까
21:51 l 조회 6
눈썹 숱정리랑 눈썹염색 중에1
21:51 l 조회 3
종아리 부근에 흉터 심하게 있음 승무원 못하지?
21:51 l 조회 3
점심시간에 일애기하먄 시러 ?1
21:50 l 조회 13
니아르 가르시니아 먹어본익있나요?
21:50 l 조회 6
다음주 7월이야?? 앙???
21:50 l 조회 3
우리집 꼬지리 강아지 볼 사람 2
21:50 l 조회 18
평생을 20대일것처럼 사는사람들 개만ㄹ지않음??3
21:50 l 조회 20
단기알바 진짜 드럽고 치사하고 재수없음... ㅋㅋ
21:49 l 조회 15
𝙈𝙄𝘾𝙃𝙄𝙉 01년생이 벌써 울쎄라하네.. ㄷ5
21:49 l 조회 25
볼살 없어서 쥬베룩?이나 필러 맞아본살마 ㅠㅠㅠ1
21:49 l 조회 5
이거 꿀알바다 vs 아니다
21:49 l 조회 10
치킨집 사장들 원래 불친절한 경우 많음?2
21:49 l 조회 9
노트북으로 네이버 들어가서 축구볼수있어?? 월급루팡해야하는디1
21:49 l 조회 10
Ai역검 이 그지같은거 좀 그만하먼안되나
21:48 l 조회 13
아니 당근에 노출심한옷 왜이렇게 많아..?1
21:4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