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회 초밥 대게 육회 이런거만 조아함.. 심지어 밥 적게먹고 반찬이나 메인을 많이먹는 연비도 안조은 사람임,,ㅜㅋㅋ 으아아아아아악 잠 안와서 통대창 연어 토마호크 먹방 보는중 입만 고급이지 아쥬………….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소고기 회 초밥 대게 육회 이런거만 조아함.. 심지어 밥 적게먹고 반찬이나 메인을 많이먹는 연비도 안조은 사람임,,ㅜㅋㅋ 으아아아아아악 잠 안와서 통대창 연어 토마호크 먹방 보는중 입만 고급이지 아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