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가 앉지 마라 이런건 아닌데
중간에 한가한 시간 있으면 그 시간에 아무것도 안하는걸 의사가 안좋아하거든..청소라도 하거나 물건 채우거나 뭐라도 해야됨
그래서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데 주5일을 이러려니까 진짜 너무 힘들다..원래 다 이런가
|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
|
의사가 앉지 마라 이런건 아닌데 중간에 한가한 시간 있으면 그 시간에 아무것도 안하는걸 의사가 안좋아하거든..청소라도 하거나 물건 채우거나 뭐라도 해야됨 그래서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데 주5일을 이러려니까 진짜 너무 힘들다..원래 다 이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