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67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나도 조건 빡세게 안본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175는 넘어야 이성으로 보이거든 근데 주위에 160대 만나는 몇몇 보면… 아무리 사람마다 이성보는 부분은 다른거지만 막 자기랑 키 똑같은데 or 더 작은데 눈에 안 거슬린다는게 개신기 찐사랑이 이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좋은점이 많은가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그 사람들한텐 키가 안 중요한 거 같음 내 주변에 키 안 보는 애는 얼굴은 빡세게 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중에 166, 169랑 만나는 두명 있는데 그 남자 둘다 얼굴도 걍 흔한 관상이고 통통함 ..정말 내면만…보는 사람들도 은근 많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이성을 보는 우선순위가 사람마다 다르니깐 그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냥 남자로 안 느껴져 친구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키가 작으면 모루겠는데 160대면 나랑 비슷하거나 자근데.... 그럼 상대가 자격지심 가져서 피곤해져.... 173은 돼야 안 피곤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나 비슷한 경험한적있어 나 167이고 상대 177이었는데 내가 힐신으면 키 거의 똑같으니까 많이 싫어했었음… 작은편 아니어도 자격지심있으면 신경쓰더라 185만났을때는 걘 신경안썼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랑 키 짱비슷하다 나 168!!! 상대 172... 키 안봤는데 보게 된 계기가 된 친구...
힐 신는 거도 싫어하고 키큰 여자는 어쩌구 남자는 키작은 여자 어쩌구 이러길래 어...그럼 작은애 만나하고 쫑냄 190대 만났을 땐 딱 귀엽고(?) 좋다 소리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람마다 기준이 다른거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사 할말 골라줘!40
1:50 l 조회 1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
1:49 l 조회 7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5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12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2
1:48 l 조회 11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4
1:48 l 조회 22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12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5
1:46 l 조회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7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9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3
1:46 l 조회 17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15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5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58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8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103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9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